소식

디지털타임스ㅣ㈜무하유, 카피킬러 채널 사이트 리뉴얼 기념 1+1 프로모션 실시

2021-02-19T12:17:14+00:002021년 2월 19일|

국내 유일 표절검사 서비스 개발 기업인 (주)무하유가 개인용 표절검사 서비스 카피킬러 채널 사이트를 리뉴얼한 기념으로 1+1 프로모션을 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AI를 적용한 표절검사 기능 개선과 사용자 친화적인 디자인 적용에 초점이 맞추어져 있다.

표절 여부를 판단하는데 있어서 인용/출처가 표시된 문장을 표절률에서 제외하는 기능은 필수적이다. 무하유는 딥러닝을 적용한 출처인식 모듈을 개발했으며 이번 리뉴얼에 표절검사에 반영한다. 모듈을 적용함으로써 사용자가 문서 특성에 맞춰 일부 내용을 변형한 형태의 출처표기도 인식할 수 있게 되어 사용자의 편리성이 크게 높아진다. 또한 일본어, 영어의 출처표기 인식 정확도가 향상된다.

디자인 적으로는 사용자 친화적인 UX/ UI 디자인을 반영하여 문서서업로드, 검사결과 확인 등 서비스 기능이 보다 직관적으로 사용자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개선했다. 텍스트 표현상의 일치도를 검사하는 표절검사의 특성 상 텍스트 비중이 높은 검사결과 페이지의 가독성과 콘텐츠의 전달력을 강화했다. 색상 개선을 통해 콘텐츠 내용의 구분이 용이하도록 시인성을 높였다.

무하유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사용자가 더욱 만족할 수 있는 편리한 표절검사 환경을 제공하게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추후 순차적으로 카피킬러의 모든 서비스가 리뉴얼 될 예정에 있다”고 밝혔다.

무하유는 카피킬러 채널 사이트 리뉴얼 기념으로 3월 20일까지 표절검사 이용권 구매시 1+1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카피킬러 채널에서 표절검사 이용권을 구매하는 모든 사용자에게 구매 건수 만큼 이용권이 추가 지급될 예정이며, 구매한 이용권은 올해 12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출처: 시민일보, 고수현 기자, 기사더보기(클릭)

목록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