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2021년 10월ㅣ 카피킬러, 또 장관상 수상! 상의 맛은 달고나~ 🟡

2021-10-28T14:12:19+00:002021년 10월 28일|
공모전의 표절작까지 잡아내는 카피킬러가 2번째 장관상을 수상했습니다.

안녕하세요, 무하유입니다.
올해 초 뜨거운 감자였던 공모전의 표절작 수상이 또다시 반복되었습니다. 
아직 표절과 같은 부정행위에 대한 윤리의식이 바르게 잡히지 않았기 때문일까요? 
공모전 주최를 계획 중인 기관에서는 공정한 평가를 위해 반드시 검증을 거친 후 수상작을
선정해야 할 것 같습니다.
무하유가 ICT Innovation Awards에서 장관상을 수상했습니다!

무하유가 지난 21일에 열린 2021 대한민국 ICT Innovation Awards에서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을 수상했습니다. 개발, 보급 및 융복합 활용을 통해 국가 경제발전에 기여한 우수 기업에 대한 표창 수여로 우수사례 전파를 위해 시행하는 정부 포상으로 무하유는 국내 유일의 표절검사 서비스 카피킬러로 윤리적인 학술 문서 생산에 기여해온 공로를 인정받았습니다.
공모전 표절 등 부정행위 방지를 위한 온라인 공개검증 도입, 더 확실한 방법은?

정부기관 주최의 공모전에서 표절작이 수상작으로 선정되었다는 기사, 보신 적 있으신가요? 올해 초 표절작으로 여러 공모전에서 수상했던 동일인이 또다시 공모전에 수상을 하여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부정행위 방지를 위해 온라인 공개검증을 도입했지만 공개검증만으로 모든 공모전의 모든 수상작을 검증하는 것은 불가능하죠. 더 확실한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기업 42%가 만족한 블라인드 채용, 우리 기업은?

최근 채용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가 ‘공정성’이 되었습니다. 기업에서도 지원자도 모두 채용 공정성을 강화해야 한다고 생각하고 있죠. 그래서 많은 기업이 도입한 블라인드 채용 전형, 다른 기업들은 어떻게 진행했고 그 만족도는 어느 정도일까요?
무분별한 연구용역 부정 실태, 용역과제 심의 강화 대책과 방지 방법은?

정부과제비로 운영되는 연구용역, 중복 연구과제가 무분별하게 선정되어 정부 예산이 낭비되고 있다는 지적은 최근의 문제만이 아닙니다. 일부 지자체에서는 용역과제 심의위원회를 개설하거나 용역 실명제 규정을 신설하여 심의를 강화하기로 결정했는데요. 무엇보다 확실하게 중복 연구과제를 확실하게 방지할 수 있는 방법은 표절검사를 진행하는 것입니다.
무하유 하반기 채용 소식

기술을 활용하여 반복적인 서류 업무로부터 모든 직장인을 해방하자는 목적으로 시작된 AI기술 기업 (주)무하유에서 함께 성장할 동료를 찾고 있습니다. 
👉 채용 중인 분야: 데이터 라벨링 / 마케팅 / 웹퍼블리싱 / 디자인 / 개발
무하유 뉴스레터를 자유롭게 공유하세요! 
이미지와 HTML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원하는 형태를 선택해서 언제든 활용하세요.
(주)무하유
서울시 성동구 성수일로 8길 5 서울숲 SK V1 A동 2층

T. 1588-9784      E. marketing@muhayu.com

COPYRIGHT ⓒ MUHAYU ALL RIGHTS RESERVED. SINCE 2011

목록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