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특허] 빠르고 정확한 표절검사서비스 ' 카피킬러'의 특허를 소개합니다.

작성일
(Date)
2015.12.07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대표 표절검사서비스 카피킬러입니다.

카피킬러는 빠르고 정확한 표절검사를 위하여 다양한 기능들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2015년 11월 카피킬러가 보유하고 있는 특허를 소개합니다.




특허1.  문서 표절률 산출 장치 및 방법, 이를 구현하기 위한 프로그램을 기록한 기록매체


종래의 표절감지 기술은 문서 대 문서의 1:1 비교에 기반하여 검사문서와 비교문서가 어느정도 유사한지 판별하는 것이었습니다.

하지만, 이런 방식으로는 여러 문서로부터 짜깁기한 문서의 종합 표절률을 제대로 계산해 내지 못할 뿐만 아니라 비교 문서 수가 늘어남에 따라 검사 시간도 비례하여 증가하게 됩니다.


본 특허는 1:N 비교를 위한 기술로 작성자가 임의의 N 개의 문서로부터 짜깁기 하여 작성한 문서에서 표절한 영역을 즉시 검출해 냅니다.


현재 서비스에서 N 은 50 억 이상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즉, 여러분이 검사하는 문서를 수초 이내에 50 억 문서와 비교하여 유사한 영역을 찾아내는 것은 이 기술 덕분입니다.


​* 4600만건의 문서 및 50억건 이상의 웹페이지와 1~2분 이내 표절검사를 진행하고 나의 문서와 동일한 부분이 있는 문서를 찾아줍니다. 카피킬러 검사 상세화면에서는 50억건 이상의 비교DB에서 나의 문서와 동일한 부분이 있는 문서의  리스트 및 갯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본 기능은 카피킬러라이트에서만 제공되지 않습니다.)





특허2. 독음데이터를 이용한 문서 표절률 선출 방법 및 이 방법을 수행하기 위한 프로그램이 저장된 컴퓨터 판독 가능한 저장매체


한국어는 소리를 나타내는 표음문자로 ‘敎育’을 ‘교육’으로 ‘design’ 을 ‘디자인’으로 혼용하여 사용합니다. 특히 논문에서는 전문어휘를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한자와 독음값을 혼용하거나 병기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본 특허는 원어(原語)와 독음을 혼용하여 사용한 문서에서도 강건하게 표절 영역을 검출하기 위한 기술입니다.

현재 서비스에는 한자 독음처리 기능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한자를 한글로 말 바꿔쓰기하여 표절을 피해가는 것, 카피킬러에서 불가능 합니다!



특허3. 숫자정규화를 이용한 문서 표절률 산출 방법


숫자는 개수를 나타내는 기수(基數)로도 사용되고 순서를 나타내는 서수(序數)로도 사용됩니다. 기수로 사용된 숫자는 그 자체적으로 의미가 있지만 서수로 사용된 숫자는 단지 순서를 표시할 뿐입니다. 이 순서는 ‘가,나,다’ 로 표기하든 ‘a,b,c’ 로 표기하든 의미는 모두 같습니다.


본 특허는 숫자가 서수로 사용된 경우를 인식하여 다른 순서 표기법과 의미적으로 동일하게 처리하는 기술입니다.




이 기술을 기반으로 한 새로운 기능이 곧 찾아 옵니다~ Coming soon!!


 


보다 빠르고, 보다 정확하고, 보다 강력한 카피킬러가 되기 위해서

지금 이 순간에도 카피킬러는 노력하고 있습니다.

www.copykiller.com